2024년 1월 홍길동전 폐지?

1월 중순, '홍김동전' 멤버들이 유튜브에서의 재회를 예고했습니다. 25일, 김숙의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kimsookTV'에는 '연예대상 신경전부터 N탕 회식까지! 김숙의 시상식 찐풍경'이라는 타이틀의 감동적인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영상에서 김숙은 2023 KBS 연예대상 후보로 선정되어 "대상 후보에 있다. 해볼 만 합니다"라고 말하며 민망한 감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매니저는 "수상할 것 같습니다. 올해는 가능성이 있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김숙은 현재 고정 프로그램 '홍김동전', '옥탑방의 문제아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중 2개 프로그램이 폐지되었다고 밝히며 불안한 심경을 드러냈습니다.
행사에 참석한 '홍김동전' 멤버들과의 만남에서는 홍진경, 조세호, 주우재, 우영이 등장했습니다. 조세호는 "내년에는 저도 채널을 한 번"이라며 유튜브 채널 개설을 예고하고, 홍진경은 "홍김동전은 이제 마지막이지만, 김숙티비에서 곧 한 번 뭉치겠습니다"라며 완전체 약속을 하였습니다.

김숙은 시상식에서는 대상을 수상하지 못해 아쉬움을 토로하며도 주우재의 눈물 속에서 즐거운 순간을 보내는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주우재가 "저희가 채널이 한 3~4개 있어요"라고 말하자 김숙은 "홍김동전은 다음 채널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새로운 도전을 약속해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시상식이 종료된 후, 김숙은 밖에서 기다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새해 인사를 전했습니다. 그리고 회식을 마치며 새로운 시작을 약속하며 영상을 마무리했습니다.
이에 '홍김동전'의 폐지 소식에 반발한 팬들은 트럭 시위를 통해 이를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김숙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홍김동전'의 종영 후 새로운 도전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